본문 바로가기
Spring-❤/Daily

일상5

by 도후링 2020. 2. 7.

드디어 내일 금요일입니다!!!!!!

꺄하

 ٩꒰。•◡•。꒱۶ 

금요일은 항상 힘들어도 금요일이라는 생각으로

힘이 나지 않나요?!?!!?

금욜파워랄까..ㅎ

저는 주말이 너무 쥬아요❤

 

오늘은 어제보다 조금 날씨가 풀린 것 같은데

그래도 따뜻하게 입어야겠죠?

 

 

부산 경성대 - 뒷고기회관

 

✔️뒷고기회관(경성대점) : 부산 남구 용소로13번길 10 1층

 

너무 예뻐서 고깃집인 줄 몰랐어요!!!

고깃집 분위기가~~~~

가시면 포토존에 인조잔디도 깔려있다구요~

예전에 "이게 고깃집이라고?"라며

새로 생겼길래 가봤던 고깃집인데

다시 생각나서 한 번 더 간 곳!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외부, 내부 모두 깔끔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은 또 갔으니 말 다 했죠?

 

 

기본 밑반찬들~

 

각종 야채들과 소스!!

소스가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저는 콩가루를 좋아하거등요!!!

그리고 이미 먹어버려서 없는

수프도 나와요

추운 날씨에 들어오자마자 주시는 수프..

순삭 할 만큼 따뜻하답니당

 

 

회관 한 판 / 뒷고기+껍데기+삼겹살 :19,900원

 

저희는 회관 한 판에 삼겹살을 껍데기로 바꿨어요!

왜냠 껍데기가 너무 맛있어요,,

+ 회관라면 : 3,000원

얼~큰 하니 맛이 좋아요

 

 

속상한 껍데기들

 

저는 구워 먹는 것들을 되게 좋아하는데

못 굽는 게 함정,,

시작은 좋았으나 끝이 항상 까맣네여

 ˃̣̣̣̣̣̣︿˂̣̣̣̣̣̣ 

껍데기도 제 마음도 다 타버렸어요..

하지만 맛있어요👍🏻

기승전맛ㅎ

 

 

부산 경성대 카페 이 정원

 

✔️카페 이;정원 : 부산 남구 용소로21번길 21-7

 

고기로 시작했음 커피로 끝을 봐야 하잖아요~

제 친구 카페 1순위

카페 이 정원이에요!

카페 이름이랑 의미가 너무 예쁜 카페랍니다

"모녀가 운영하는
사시사철 시들지 않는 도심 속 작은 정원"

 

맞은편에 보이는 '골목 끝에 서울집'도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깔끔한 덮밥집이에요!

예전에 먹으러 가서 찍어 둔 사진들이 있을 텐데

찾아보고 다음 포스팅에 살짝쿵 첨부해볼게요

 

 

카페 이;정원

 

추운 날씨 덜덜 떨며

도착한 카페 !!!

때까지만 해도 신이났는데..

아쉽게도 마감시간이 다 되어서 못 마시고 나왔답니다

😭흑흑😭

 

결국

.

.

.

.

 

 

스타벅스 / 딸기요거트 카라멜마끼아또

 

오랫동안 편안히 마실 수 있는

스벅으로 왔답니동~~

앉아서 주저리주저리 떠들다 보니 귀가시간이네요오

저녁에는 시간이 왜 이렇게도 빠른지

(일할 때는 시간 어마어마하게 안 가요)

 

 

카페 쓰 어다 , 스페니쉬 라떼

 

아쉬운 대로 예전에 마셨던 카페이정원 커피!

여기는 베트남커피 카페 쓰 어다 가 있어요!!

단짠단짠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카페 쓰 어다!

둘 다 연유가 들어있는 커피라

달고 너무 맛있어요💙

 

#커피중독 #달달중독

 

 

분위기 보고가세효~

 

맛에 반하고 분위기에 한 번 더 반합니다

 …♡…

 

 

마지막 매력 정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삽살개 정원이에요

너무 귀엽죵?

맛난커피에 좋은분위기에 마지막 정원이까지

다음에는 마감 전에 꼭 가야겠드아!!!!!

'Spring-❤ >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7  (10) 2020.02.13
일상6  (6) 2020.02.13
일상4  (6) 2020.02.06
일상3  (0) 2020.02.04
일상2  (0) 2020.0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