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ring-❤/Daily

일상6

by 도후링 2020. 2. 1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쓰는 블로그네요 홍홍

반성하자는 의미로 열심히 쓰겠슴당!

저번 주부터 일에 서류에...

(주말에는 열심히 놀았어요)

4월까지는 쉴 새 없이 바쁠 예정이랍니다 흑흑

바쁘고 싶지 않아요~~~~~~~~

( ͒ ́ඉ .̫ ඉ ̀ ͒)

 

며칠 의도치 않게 블로그를 방치해뒀더니

세상에 마상에

제가 방문자 수에 절~~~대 하~~~나도

정말로 !!! 완전히 !!! 연연해하지는 않지만

한 자릿수에 마음이.. ʘ̥_ʘ̥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파바박 들었어요

제 글 읽어주시는 방문자분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양산 - 그 숲

 

 

✔️그 숲: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화합7길 17

 

열심히 놀았던 주말의 결과물입니다-!

양산에서 분위기 타고 싶을 때

도후링과 자주 가는 그 숲이에요!

시간도 오전 4시까지 하기 때문에

밤늦게 먹는 것을 좋아하는 우리에게 안성맞춤!

펍 분위기에 제가 좋아하는 맛있는 음식들과

도후링이 좋아하는 주류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파스타에서 피자,돈가스,치킨,떡볶이,감바스 ... 등등

메뉴도 되게 다양하게 있어서 갈 때마다 고민쓰!

얼마나 맛있는지 보여드릴게유👀

 

 

 

식물식물 스러운 펍분위기..

 

 

사진으로 다 안 담겨서 아쉬워요!

저는 식물을 좋아해서 그런지

(키우는 것에는 소질 없음)

갈 때마다 힐링 되는 느낌..

직접 가서 보시면 분위기가~~~

크으으으 !

 

 

 

통목살스테이크 - 18,800원

 

 

하,, 이거죠☝🏻

말해뭐해~~~

저희는 기본으로 피자를 항상 시켰었는데

이 날 이후로 기본 메뉴는 목살스테키입니다!

제일 추천드리는 메뉴 —̳͟͞͞♥

 

 

 

고구마피자 - 16,800원

 

 

여기 피자는 엄마손파이처럼

도우가 페스츄리?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항상 피자 먹으면 끝부분은 잘 안 먹게되는데
그 숲의 피자는
한입 베어물면 겹겹이 으스러지는 느낌!

엄마손파이는 얼마나 부드러우신지 아시쥬~?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부담 없이 쭉쭉 들어갑니다잉

 

 

 

미트볼치즈오븐파스타 - 12,800원

 

 

치즈 양이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으니~~ 봐준다!

 (´∀`)♡

 

 

 

감바스/ 페퍼로니피자

 

 

페퍼로니피자는 짜지도 않고

제 입에는 딱 맞았어요! 

사진에는 없는 파스타들도 괜찮았어요

다른 메뉴 중 비프크림파스타도

추천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었던 기억이..

고르곤졸라피자도 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요!!!

고르곤졸라는 많이 먹으면 약간 물리는 느낌?이

없지 않아 있는데 도우가 맛있으니

물리기는커녕 마지막 조각으로

다툴 만큼 맛있었어요,,ㅎ

참고로 저는 감바스 참 좋아하는데요

개인적으로

그 숲의 감바스는 제 입에는 안맞더라구요ㅠㅠ

하지만 다른 메뉴들이 맛있으니

완전 추천입니다 !! 완추!! 강추!!

 

 

 

행복한 깜짝선물

 

 

군것질 안 좋아하는 사람 어딨어요~~~?

저기 있어요,, 도후링😅

군것질을 즐겨 하지 않으시는 도후링은

과자를 참말 좋아하는 저에게

이렇게나 프레젠또ෆ

비 오는 날 비를 뚫고

마트에서 사면 싸게 샀을 텐데

속상하게 편의점에 생크림파이가 파는 줄 알고

편의점에서 왕창 쇼핑해오신 울오빠님ㅋ

저 너무 감동 받았쟈냐여~~~💝

먹는 거에 약해지면 안 되는데

참 마음이 몽글몽글 그래요!

 

 

 

오리온 생크림파이 무화과&베리맛

 

 

사준 거는 뿌듯하게 인증샷 냄겨야져~

생크림파이는 되게 많이 먹어봤지만

무화과&베리맛은 첨 먹어봤어요!

한입에 쏘옥 들어가는데 (제 기준)

상큼하면서 달달한

어디서 먹어본 듯하면서 낯선 맛

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맛있어서 다 먹었죵ㅎ

 

 

 

앨범에 들어가있는 과자들..

 

 

먹다가 맛있어서, 도후링 보여주려고

찍었던 사진들인가봐요

 

혹시 포테토칩 육개장맛 드셔보셨어요!?!?!?

원래 감자과자들은 다 사랑이잖아요

근데 맛있는 육개장맛까지 곁들어져 있으니

하.. 말로 표현 못합니다.

짭쪼름하면서 매콤하면서 감자과자의

특유 바삭함이

정말 잘  만드셨어요~~ 칭찬해!

 

바닐라아이스크림 팝콘

제 동생이 참 좋아하는 과자에요

제 동생은 저보다 과자킬러..ㅋ

새로 나온 과자는 꼭 먹어보는 그런아이

동생이 냉동고에 과자를 넣어놨길래

술 먹고 잘못 넣어놓은 건가.. 싶었는데

이유가 있더라구요!!!

달달하면서 시원한 과자에요!

어머 과자가 시원하니 신세계!!!

저 과자가 아마 GS편의점에 파는 과자에요

꼬옥 먹어보세요 무조건 냉동고

메모해두세요들~

 

오사쯔는 뭐 ㅋ 유명하니 ㅋ

다들 아시죠?

도후링도 좋아하는 과자

오.사.쯔

단짠단짠 과자로 먹을 때

필수품 아니겠어요~~~?

쓰다 보니 과자가 너무 땡기네용,,

 

 

 

말랑카우

 

 

말랑카우는 맛있기도하지만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귀여움에 껌뻑죽는 저는

말랑카우에 껌뻑죽어영..  (ꈍᴗꈍ) 

 

 

 

포테토칩/ 섬섬옥수수/ 오징어다리 매콤구이

 

 

포테토칩은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그냥 감자과자 자체가 호불호가 없지 않나요?

사실 제가 매우 호호호호 여서😊

오사쯔가 단짠의 단이라면

포테토칩, 포카칩이 짠의 갑이죵ㅎ

글 쓰면서도 매우 땡기는구만유~

 

섬섬옥수수!!!!

가성비 최고의 과자

편의점에 천원의 행복으로 천원에 구매 가능해요!

매콤한맛, 기본맛 두 가지가 있어요

저는 매콤한맛을 좋아한답니다~

이름처럼 봉지를 뜯으면

구수한 옥수수 냄새가~~ 기가 막혀요

바삭바삭하고 매콤한 과자가 땡긴다 하면

섬섬옥수수!!!!

한 번 먹을 때 여러 겹 겹쳐서

한입에 우왁 넣어야 제맛이랍니다

 

오징어다리 매콤구이는 처음 먹어봤어요!

달달한 맛과 매콤한 맛 두 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매콤구이맛! 취향 확실하죠잉~

오징어집 과자는

국민과자?라고 불릴 만큼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실 텐데

오징어다리는 약간 생소한 느낌이었어요!

하지만 과자킬러인 우리동생 덕분에

먹어보았습니다!

오징어집은 약가 가루가 날리는 듯한?

그런 느낌의 과자였는데

오징어다리는 깔끔하게

달달함으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가루날림은 없는 과자에요!

겉에 반딱반딱하게 달달함과 매콤함이 함께 느껴지는 과자!

다음에는 달달한맛으로도 먹어보아야겠어요~

 

 

 

모닝 커피, 음료

 

 

☕️

항상 출근하는 길에는 꼬옥 커피를 마시는
버릇이 있어요..!

뭔가 커피를 마시면서

오늘 하루를 으쌰으쌰하며 시작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그냥 맛있어서 마셔용

요즘은 날씨가 추워지면서

목이 칼칼하길래 따뜻한 레몬차를 사서 마셨는데

아이고 아침에 양치질을 하고

바로 마셨더니 시그러워서 후회했답니다🤣

레몬차는 양치 후에는 피하시길~!

내일 아침 출근길에도 코피 한잔해야겠어요~~

 

 

 

꽁냥꽁냥꒰⸝⸝•。•⸝⸝꒱

 

 

도후링 노트에 살짜쿵 인사를 해놓고

집으로 왔더니 답방이 왔네여^^

(내 눈에는) 넘 귀욥!!!!!!

마지막 염장으로 오늘은 이만 가보겠슴다~~!

☾ 。⋆ 。゚。⋆   ⋆  ☾ 。⋆ 。⋆ ⋆  。゚☾ 。⋆  ⋆  。゚☾ 。⋆ 。゚⋆   

모두들 굿밤 되세요

'Spring-❤ >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8  (10) 2020.02.15
일상7  (10) 2020.02.13
일상5  (16) 2020.02.07
일상4  (6) 2020.02.06
일상3  (0) 2020.02.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