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ring-❤/Daily

일상8

by 도후링 2020. 2. 15.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먹고,

열심히 놀다 왔어요!

행복해랍~

 ୧ʕʘ‿ʘʔ୨ 

 

인사말로 어김없이

날씨 얘기는 해야겠네요!

블로그 쓰면서 느낀 게 제가 날씨에

무척 신경을 많이 쓰나봐요ㅎㅎ

추운 게 너무 싫어서 그래요,,

점점 추워지려고 그러는 건지

차가운 공기가 느껴지기 시작하네요

오늘 저녁까지만 해도 괜찮았는데

밤이 되니.. 어우 추엉🥶

도후링이랑 우리 귀염둥이 무무와 산책하면서

춥다고 느꼈거든용..

추워도 산책은 해야쥐!!!

참고로 무무는 우리 귀염둥이 강쥐랍니다ㅎ

다음에 꼭 소개해드릴게요-

 

 

 

맛찬들왕소금구이 갓지은 돌솥밥 - 5,000원

 

 

✔️부산 대연동 맛찬들왕소금구이 :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 36

 

돌솥밥 사진만 있어서 주소 쓰기에도 죄송한..ㅎ

하지만 맛집은 알아야 하는 것을 !!!!

공유해야 하는 것을 !!!!

아마 부산 대연동에 자주 다니시는 분들이면

알만한 맛집입니다 -

항상 자리가 없거나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은 장면을 자주 봤거든요

작년에 고기가, 그냥 고기 말고

엄청 맛있는 고기가!

너무너무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갔었던 맛찬들왕소금구이에요!

가시면 맛도 맛이지만

감사하게도

직원분들께서 직접 맛있게 구워주셔서,,

고기 못 굽는 저에게는 최고입죵ㅎ

체인점이라 다들 한 번쯤 보셨을 텐데

저도 숙성삼겹과 숙성목살을 먹었어요!

아마 사진은 고기 먹으면서 시킨

돌솥밥이 너무 귀여워서..

너무 맛있어서...

찍어두었던 사진 ^ㅡ^

숭늉, 누룽지 제 입맛에 딱이에요 딱!👍🏻

 

 

 

부산 대연동 꿈꾸는황소

 

 

✔️부산 대연동 꿈꾸는황소 :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 21 민제빌딩

 

따끈따끈한 오늘 저녁입니당~

오늘 낮에는 분명히 불족발이 땡겼거든요

근데 저녁 되니까 갈비가 너무 땡기는거있죠!!

그래서 도후링과 제 생일에 한 번 가보았던

꿈꾸는 황소에 갔어요~

제 생일 때는 도후링이 거창하게

소고기를 딱 사주었는데

너~ 무 맛있어서

제 친구 2명과 같이 일하시는 분까지

영업 아닌 영업?으로 먹으러 가자며

끌고 갔던 맛집 ㅋㅋㅋ!!

맛은 제 지인분들까지 데리고 갈 정도로

보장되어 있고, 거기에 가격이

세상에 너무 착한거있죠

 ˃̣̣̣̣̣̣︿˂̣̣̣̣̣̣ 

돼지갈비, 제주 오겹살 - 8,900원에

부담 없이 원 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거기에 제가 좋아하는

갈빗살 - 6,900원이에요....

이러니 안갈 수 있나요? ??? ?????

맛도 기본소금구이와 양념이 있답니다~

입맛대로 드시면 돼용

그래서 저희는 오늘 돼지갈비 5인분에

제 입맛에 딱인 돌솥밥까지 든든히 먹고왔답니당!

오늘 블로그에 쓰려고

고기도 많이 찍었는데,,

뒤에 검은색 보이나 혹쉬~?

... 네 제가 태웠어요

제 마음도 타네요...

오늘만큼은 도후링에게

"내가 캐리한다!!" 라며 큰소리치고

집게를 잡았는데 저모냥되었어요,, 흑흑😭

결국 도후링에게 집게와 가위는 반납~

죄송하지만 불판도 다시 갈아주셨어요,,ㅎ

앞으로 집게는 안 잡는 걸루~

 

 

 

 

부산 수영 - 황소곱창

 

 

✔️부산 수영 황소곱창 : 부산 수영구 수영로 696

 

친구가 맛집이라고 들었다고

꼬옥 가보고 싶다 해서

갔던 부산 수영에 있는는 황소곱창이에요!

원래 광안리에서 다른 곱창집을 가려고

만났던 친구들인데,,

한 친구가 꼭 저기 곱창집은 가봐야겠다며

사진을 보고 뿅 반했다며

오늘 저 곱창집이 아니면 안 된다며

그러길래 가보았습니다!

들어갔을 때는 인테리어부터 모든 것이 깨끗했어요!

그릇도 깔끔한 느낌에 종이컵으로 주셨어요

자연을 위해 종이컵은 삼가해야하지만

저는 식당에서 종이컵 주는 곳이 깔끔하더라구요,,

 

저희는 한우모듬구이세트와 볶음밥을 먹었답니다

저희가 가서 먹었을 때는

구이도 볶음밥도 살짝 안 맞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여기 곱창집은 쓸까 말까 고민했는데

제 일상 중 하나니까요!

그리고 다른 분들 입맛에는 맞을 수도 있어요!

되게 맛집으로 유명하고,

저희가 갔을 때도 테이블에 손님들이

가득 차 있었거든요 ㅎㅎ

아! 볶음밥이 사진처럼 생소하게

김밥을 저렇게 잘라서 볶아주셔요!

근데 제 입에는 약간 심심한 느낌..?

그래도 신기했어요!!🤩

무튼 저의 개인적인 아~주 개인적인 생각이랍니다!

 

 

 

굽네 불닭발 - 18,000원 / 보쌈과 불족발

 

 

드디어 나왔네요!!!

굽네 불닭발~~~~~~~~~

제가 원래는 닭발을 못 먹었는데

☝🏻저기! ☝🏻저기! 저 굽네의 불닭발로

닭발의 맛에 눈을 떳답니다!

닭발 못 드시는 분들은 한 번 도전해보세요!

*주의 아주 매움

저는 매운음식을 좋아해서

쓰읍쓰읍 거리면서 잘 먹지만

매운음식을 못 드시는 분들은

쪼~금은 무리일듯싶어요,,ㅎ 아쉽

제가 제일 사랑하는 굽네 불닭발과

도후링이랑 함께 먹은

보쌈&불족발

족발이 선호하는 음식은 아닌데,

불족발은 참 선호합니다..

앞에서 말했다시피 매운음식을 좋아해서 그런지

불족발에 있는 살코기들이 너무 맛있어요!!

오늘 아침부터 내내 생각났던

불족발이였는데,,

아마 갈비가 생각 안 났으면

오늘 만났을 아이ㅎㅎ

다음에 먹어주리라~🤤

 

 

 

문진옥 숯불치킨 / 이혜정의 꽉찬 수제 영양밥

 

 

숯불치킨은 사랑이죠~

문진옥 숯불치킨에 세트메뉴도 있지만

혼자 먹을 거라 숯불치킨 한 마리로!

그 대신 치즈스틱과 밥은 기본~

기본사리로 떡이 들어가 있는데

쫄깃쫄깃 너무 맛있어요

문진옥 숯불치킨은 단맛보다는

기본적으로 매콤함이 들어있는 것 같아요!

매운걸 좋아하는 저도 보통맛으로 먹는답니다..ㅎ

혹시 매운거 진짜 잘 드시는 분은

매운맛 한 번 드셔보세요!

저랑 도후링은 매운맛 한 번 먹고

기절할뻔했어요,,

하지만 매운 건 왜 또 생각나는 거죠?

집에서 동생이랑 또 시켜 먹었어요,,

또 기절할뻔했지만 ㅋㅋㅋㅋ

그 뒤로  기절하지 않고 맛있게 먹기 위해

보통맛으로 시킨답니다!

아! 그리고 문진옥 숯불치킨은

부산에만 있는 체인점이라고 하니

타지에 사시는 분들은

놀러 오셔서 드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혹시 자취하시는 분들이나

집에서 밥 차려먹을 때 번거로움을 느끼시는 분들,

쌀밥보다 영양밥을 챙겨 드시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이혜정 수제 영양밥 강추 강추 완전 강추 드려요!!!!

추천 X 100000⭐️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영양밥으로 생각하시면

구매하실 때 마음이 조금은 편안하실거예요,,

저는 그렇게 주문하거등요ㅎㅎ

밥 속에 밤, 대추, 은행, 잣, 콩 골고루 잘 들어가있요!

찰져서 약간 약밥느낌?도 나지만

저는 약밥 좋아해서 너무 잘 먹고 있답니다!

단점이 하나 있다면

제 느낌에는 밥 양이 쪼~끔 적어요,,

한 봉지 먹으면 아쉽다는 생각이 항상 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 위에 있는 사진에도

두 봉지 뜯겨있는 거 보이시져?

하지만 이 단점 하나를 보완하는
장점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저는 꾸준히 먹습니다!

제일 좋은 장점은 맛도 맛이고,

영양도 영양이지만

간편하게 봉지 살짝 튿어서
전자레인지에 2분50초만 돌리면

따끈따끈하고 꼬소하고 찰진 영양밥을

먹을 수 있어요-!

최대의 장점ㅋㅋㅋㅋㅋ 추천드립니당!

 

 

짜잔~~~!❣️

 

마지막으로 염장영상 올리고 하루를 마무리하겠슴당!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벨라이스 생초콜릿 다크맛과 

달바 화이트 트러플 올인원 스킨 로션을 준비했어요!

얼마 전에 도후링 스킨로션이 떨어져서,,

나름 생각해서 준비했답니다 

 ꒰( ˵¯͒ꇴ¯͒˵ )꒱

어휴 세상에 초콜렛 주는데

"아유~~ 왜 샀어~ 필요 없는데~ 나 초콜렛 안 먹어~"

라고 하더니 집에 가서 잽싸게

신 이난 인증영상을 보냈더라구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만 볼 순 없지!

맛있다며 뜯자마자 5개 먹었다고 하니

괜스레 뿌듯하네요 후후😎

정신없이 준비한다고 선물 사진을 못 찍은 게

아쉽지만 기뻐하니 그걸로 만족합니댱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굿밤!💫

'Spring-❤ >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10  (24) 2020.02.16
일상9  (14) 2020.02.16
일상7  (10) 2020.02.13
일상6  (6) 2020.02.13
일상5  (16) 2020.02.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