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ring-❤/Daily

일상10

by 도후링 2020. 2. 16.

주말 잘 보내셨나요~?~?~?

벌써 일요일의 저녁이 되어버렸네요,,

다시 금요일 저녁으로 시간을 돌리고 싶은 1인

 •᷄ɞ•᷅ 

그리고 저에게 소소한 행복이 찾아왔어요~

오모나 벌써 일상 포스팅이 1자리를 벗어나

10을 달성하였답니다!!!!!!

축하축하🎉🎉

뿌듯한 마음으로 오늘도
열포(열심히 포스팅)해야겠오요

 

 

무무 혹은 나무

 

월요일 출근 생각에 울적

울적할 때는 우리 귀염둥이 무무를 보며 힐링합시다!

사실 아까 잠시 친구 데려다 주러 1층 내려간 사이에

혼자 뒀다고 뿔이 났는지
제 이불에 쉬를 양껏 해놓는 바람에

혼꾸녕 났어요 ㅋㅋㅋ 이~놈!

이 사진은 오빠와 눈맞춤하는 무무

개아련쓰,,🥺

뭔가 엄청 따사로운 봄 날씨의 사진으로 나와서

애정 하는 사진 !

 

 

무엇을 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털을 깍으니

뒷목이 조금 웃겨요 ,,

웃어서 미안 ;;🤣

우리 빨리 털 찌우자 -

 

 

양산 물금 카페 - 오롯이 바닐라라떼/아메리카노

 

✔️양산카페 오롯이 :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화합길 19

 

날씨가 많이 춥지 않은 날

야외테라스에서 코피 한잔 ~☕️

양산 물금에 있는 오롯이 카페에요!

영업시간이 참 마음에 드는 곳!

 

-영업시간-

평일 11:00 ~ 24:00

금요일 11:00 ~ 01:00

토요일 11:30 ~ 01:00

일요일 11:30 ~ 23:00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셔요!

 

도후링 집 코앞에 있는 카페라

늦은 시간 커피 한 잔 마시고 싶을 때

종종 갔었답니다

근데 생각해보니 갈 때마다

야외테라스에 앉았어요

실내 인테리어도 되게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딱 들어갔을 때 따뜻한 온도만큼 분위기도 따뜻해요!

창들이 되게 커서 낮에 가시면

햇살도 맘껏 느끼실 수 있답니다!

 

 

내부 인테리어

 

오롯이 카페의 뜻이

모자람 없이 온전하게 라는 뜻이래요!

의미가 예쁜 카페네요

٩(ˊᗜˋ*)و 

 

 

오늘의 점심

 

일요일의 점심은 배달음식 아니겠숴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속 음식들이 좀 지저분 ㅎ

위에 붙어 있는 랩?이

너무 안 뜯겨서 가위로 오리고 뜯으면서

국물쇼를 했어요

어제 친구와 저희 집에서 수다 떨다가

시간 가는지 모르고 ,,

너무 시간이 늦어버려서

저희 집에서 하루 묵고 갔어요!

대학생 때는 항상 24시간 내내 붙어있던

친구들이었는데

오랜만에 만나서 다시 같이 있으니

그 시절로 돌아가는 기분

ㅋㅋㅋㅋㅋ 학생 때처럼 깔깔거리며

웃고 떠들었답니다..

저희 건물분들에게 죄송하네유

 

아침에 눈 뜨자마자 

아니지 점심에 눈 뜨자마자

뭐 먹을래 뭐 먹지 하며 

ㅋㅋㅋㅋㅋㅋ 배달의 민족을 뒤적뒤적

일요일은 자장면~!

저는 자장면, 짬뽕, 볶음밥

셋 중에 고를 수가 없었어요

결국 세 개다 시키자! 라는 결정으로

모두 시켰지요!!! 하하하

자장면, 볶음밥은 너무 맛있었는데

짬뽕은 아마 면이 불까봐 따로 보내주셨던 것 같아요

근데 따로 보내주시니 맛이 밍밍,,

니맛도 내맛도 아닌,,

그래도 서비스로 주신 군만두와

다른 음식들이 맛있으니 패스~!

 

 

퇴근 길의 하늘

 

무거운 몸으로 퇴근을 하며

찍어 둔 하늘이에요!!☁️

퇴근길에는 항상 어두컴컴한데,

이 날은 제가 일찍 퇴근을 한 건지

햇님이 늦게 퇴근을 한 건지

얼떨결에 밝은 느낌에 분홍 하늘이 예뻐서

찍어둔 것 같아요!

내일도 밝은 하늘에 퇴근하고 싶다~~~

 

 

광안대교에서 하늘

 

친구들과 점심 먹으러 가는 길에

바람이 무~척 많이 붙던 날인데,💨

차 안에 있으니 세상 날씨가 좋아 보였어요!

하늘은 예뻤으나 바람은 쌩쌩 불었던 ㅋㅋ

그래도 구름은 항상 힐링

 

 

크리스피 도넛 오리지널

 

일에 허우적거리고 있으면

가끔 불현듯 머릿속에 스쳐 지나가는

크리스피도넛 ,,,🍩

허으윽 저 윤기 보소

진짜 힘들 때 너무 생각나요

당보충이 필요한가 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에게 힘들다고 징징대니

퇴근길에 짜잔!

정말 저는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봐요

인복이 타고났나~~

주변에 좋은 사람들 뿐인 듯 !

 

2020년 딸기 시즌으로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시즌상품이 나왔는데

매년 딸기시즌으로 돌아오네요!

20년도도 어김없이

생딸기들과 다양한 크림, 초코들로

어우러져서 나왔어요!

나오자마자 먹어 본 1인

세상에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어요..

딸기 시즌 지나가기 전에

한 번 가보세요~

 

 

너무 귀여운 미니 찐빵

 

ㅋㅋㅋㅋㅋㅋㅋ

풉😖

너무 귀여운 찐빵이죠?

찐빵이라고 말 안 하면 모를 듯

ㅋㅋㅋㅋㅋ 어후 이렇게 귀여운 걸 어떻게 먹어

하면서 한 입에 쏙 넣은 스프링ㅎ

보기 좋은 것이 맛도 좋다고

한 100개는 먹어야 배가 차겠네요!

 

 

무무에게

 

너무 귀엽고 공감 가는 그림이에요!

제 말을 알아듣는지는 모르겠지만

항상 예쁜 말만 해줘야겠어요!

타이밍이 기가 막히게

포스팅을 끝내는 시간에 맞춰

무무가 저질러놓은 이불빨래가

끝이 났네요 !!

데스티니 ~~~ 운명이야🥰

저도 이만 이불정리 마무리하러 가야겠어요

 

모두들 내일부터 으쌰으쌰합시다!!

월요팅!!!!

٩( ᐛ )و 

 

#주말안녕 #주말끝 #늦잠자서 #잠이올랑가

#내일출근 #출근생각 #월급생각하자

'Spring-❤ >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9  (14) 2020.02.16
일상8  (10) 2020.02.15
일상7  (10) 2020.02.13
일상6  (6) 2020.02.13
일상5  (16) 2020.02.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