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ring-❤/Daily

일상3

by 도후링 2020. 2. 4.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전히 춥지만

모두들 따뜻하게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늘도 덜덜 떨며 출퇴근을 하였답니댱

 

요즈음 직장서류에 치여서

포스팅을 미룰까 했는데,,

서류를 여니 왜이렇게 주절주절

글을 쓰고싶은지🤦🏻‍♀️

바로 서류 접고 블로그들어왔네요 하하

할 일은 산더미인데

내일의 저를 믿어야겠죠?

(나야 미앙해)

 

 

 

양산 - 버스타 로제파스타/수제버거

 

 

✔️수제버거 버스타 : 경남 양산시 물금읍 청운로 48

 

양산 증산에 있는 버스타!

파스타&수제버거집  ٩(ˊᗜˋ*)و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해서

이~만큼 시켜도 부담되지 않아요!

수제버거 속도 실~하니 너무 행복했었던 날..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하고!

후회스럽지 않은 맛집이랍니다✿

 

 

 

우리에게 빠질 수 없는 루미큐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저희가 한동안 빠져있었던 보드게임

루미큐브!!

얼마나 재미있는지 아니 혹쉬~?

예전에 친구들이랑 한 번 해보고 난 뒤

너무 재미있길래 도후링이랑 보드게임방에가서

간단히 맛만보고 나오자며 들어갔더니

저희 마감시간까지 아주 하얗게 태우고 나왔쟈냐여~

 직원분께서 두 분 오셔서 5시간이상하신거

처음 보신다며 😅

저희도 시간이 이렇게 흘렀는지 몰랐어요,,

계~~속 게임 마무리되면

한 판만 더.. 마지막이야.. 이제 진짜 마지막.. 이라며

5시간이 지났답니다

계산하면서 '이 가격으로 루미큐브를 구매했겠다'

라는 생각과 함께

네, 맞아요^^ 저희 구매했어요

정말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적인 게임이에요!

마작? 느낌이 난다고 하던데

저는 마작을 몰라서,, 그냥 정말 재밌어요

아직까지 도후링이 한 수 위인데

제가 언젠가는 단단히 꺾는날이 오리라!!!!!

#루미큐브중독자들

 

 

오꾸닭 - 요거닭

 

 

요거슨 !!!!

모두 다 알고 계실

오꾸닭의 요거닭이랍니다

저희 집 바로 옆에 오꾸닭이 있어서!

일마치고 도후링과 함께 오꾸닭에서 저녁을~~

도후링은 술을 참 좋아해요,,

저기 보이죠?

저 소맥잔..

저것도 도후링꺼에요

저는 술을 잘 못 마셔서 안 먹는 편이구요

하지만 꿋꿋하게 홀로 꼴딱꼴딱 잘 마시는 도후링!

칭찬해~~~~👏🏻👏🏻👏🏻

가끔 심심해 보일 때는 미안하지만

술은 해로워~~~ 맛없숴~~~🙅🏻‍♀️

 

 

 

겨울음식 1등 귤

 

 

🍊

겨울 하면 생각나는 음식들 중

귤이 최고 아닐까요?

붕어빵도 최고이긴 한데..

무튼 과일킬러답게

저는 귤을 참 좋아해요!

귤 못지않게 붕어빵도 좋아하구요ㅎㅎ
(사실 다 좋아해요)

겨울에는 참 맛있는 음식들이 많은 것 같아요

아시는 분께서 제주도에서 직접

유기농법으로 귤을 재배하셔서

보내주셨어요-! 최고 최고👍🏻

모양은 울퉁불퉁하지만

맛은 손이 쉴 수 없는 맛이랄까..?

새콤달콤!!!!!

도후링에게 귤을 먹겠다고 사진을 찍어 보냈는데

 

 

 

어느새 6개..

 

 

먹다 보니 6개 남은 귤..

휴지통에는 처참한 귤껍질의 흔적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야무지게 까잡쉈답니댱

 

아!! 혹시 귤 먹을 때

꼭 까줘야 드시는 분 계시나요?

도후링이 꼭 그래요...

제가 까서 하나씩 먹을 때

옆에서 한입만 달라고 하는데

한입이 그냥 귤 하나에요

 ٩(๑`^´๑)۶ 어찌나 얄미운지!!!

그래도 귤은 사랑입니당~🧡

 

 

 

추억의 아이스크림 - 엑설런트

 

 

집에서 엄마랑 옛날 아이스크림 얘기하면서

목욕갔다 돌아오는 길에 사온

엑설런트 !!!!

머릿속에서 생각했던 맛과는 조금 다르게

너무나도 무난한 바닐라맛이였지만

생각했던 가격과는 조금 다르게

8000원이 넘는 상당한 가격이였지만

여전히 부드럽고 맛있고 옛날생각도 나서 좋았어요!

사실은 링키바 아이스크림 아시나요??

얇고 바로되어있는 아이스크림!

그게 제일 먹고 싶었는데

단종되었다고 하네요 😭흑흑

 

 

 

구슬아이스크림

 

 

저 요즘 아이스크림에 왜 이렇게 집착하는거죠?

저희 동네에 구슬아이스크림 파는
가게를 발견했었는데

그때는 아직 아이스크림이 안 들어왔다고해서

저번 주에 다시 가보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운 날 덜덜 떨어가며

꼭 먹을거라며

아쉽게도 카드결제가 안되는 곳이지만

음식 앞에서 불가능이란 없다!

친구들의 현금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쓰고있는 와중에 또 생각나네요.. 🤤씁ㅎ

 

얼떨결에 서류는 1도 못하고

열심히 포스팅하는 나...
괜찮겠죠..?
괜찮다고 말해주세요..!

내일의 나야 힘냉-!

내일은 꼭 일을 마무리하고말겠숴!!!!!

아자아자 •'-'•)و✧ 

모두들 굿밤되세여ෆ

'Spring-❤ >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5  (16) 2020.02.07
일상4  (6) 2020.02.06
일상2  (0) 2020.02.03
일상1  (2) 2020.02.03
스프링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  (0) 2020.02.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