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ring-❤/Daily

일상1

by 도후링 2020. 2. 3.

두근두근

 ٩(ˊᗜˋ*)و 

세상 제일 들떠있는 스프링입니다!!

다들 첫포스팅은 설레었나요?

저만 이렇게 들떠있나요? 하하하

 

제가 일상블로그를 하게 될줄이야.. !!!

이번달에 돌아다니며 찍어둔 저의 흔적들을 스리슬쩍 올려볼까 합니다!

 

 

 

통영 카페 - 마당

✔️마당: 경남 통영시 세병로 17-11

너무 아기자기하고 내가 좋아하는 식물들이 한가득!

날씨가 조금 더 좋았으면 하는 아쉬움( Ĭ ^ Ĭ ) 
이 날은 날씨가 너무너무 흐렸어요☁️

 

실외나 실내나 디테일하게 너무 잘되어있어요

유럽풍의 빈티지와 엔틱함.. 크으

 

 

 

 

카페의 분위기가 사진 속에 안담겨서 속상해,,

저런 엔틱한 소품들은

집으로 가져가고싶쟈냐여!!
다행스럽게도
카페 안에 오르골소리가 너무 좋아서
남긴 동영상이 있었어요😋

 

 

 

 

날씨가 쌀쌀했지만

예쁜 외부에서 먹고싶은 나머지

핫으로 시켰다가

너무 추워서 실내로 들어가면서

아이스로 바꾼 .. (진상들^^;;)
아 참! 실내도 무진장 예쁘답니다

중간에 메뉴 변경으로

우여곡절 끝에 나온 우리의 코피들!!!!!!

 

 

 

 실내도 이렇게 엔틱..!
여기는 단체손님 4인이상부터 가능한 곳👆🏻
실외와 실내 사이에?
별채처럼 붙어있는 곳이였어요!
특별히? 좌식으로 되어있는 곳!

 

 

당연히 케이쿠도 먹어줘야지(๑˘ꇴ˘๑)

흑임자?초코? 케이크였는데,,

와 꼭 먹어야해!!!!!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케이크

쫀딕쫀딕 달콤 고소~

꼭머겅ㅋ 두번머겅ㅋ

 

부산경성대 - 호맥

✔️호맥: 부산 남구 용소로14번길 9 1층 호맥

저녁에는 친구가 노래를 부르고 부르던

호맥에 왔슴다-!
서면 호맥에는 항상 웨이팅 줄이 너무 길어서
시도하다가 포기했었는데,,
참고로 비오는날에도 손님들이
우산을 들고 웨이팅하시더라구요🤭
경성대에도 호맥이 생겼다니
웨이팅도 없고 한자리 남았길래 바로 고고!

시키기전에 호떡이 뭐시 이렇게 비싸냐며

툴툴거리던 입들이 한입먹고나서

ㅋㅋㅋㅋㅋㅋㅋ 고급지다며

비싼맛이 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테리어 역시 굿

약간 해리포터 느낌쓰~?
누가 봐도 여기는 맥주집!

 

맥주잔 너무 예뻐!!!!! 해리포터스러워!!!!

 

 맥주잔 되게 크고 예뻐요!🍺
안크게 보이는것 같아서
손으로 들고 마시는척 짠하는척
비교 샤샤샷

 

맥주 마시는척 ㅋ

🍻

알귀(알콜귀요미) 맥주 좀 마시는척

친구 잔 들고 찍어봤슴다 !!

저는 알쓰가 아니고 알귀라구여~뻔뻔ㅋ

 

하.. 난 이런거 그냥 넘어갈수없숴
2020.01.30❤ه❤

직장까지 데리러와서

오다 주웠다며  ͡° ͜ʖ ͡°  풉ㅋ

나 날아갈뻔 했쟈냐~

부끄러운지 약간은 거칠게 내민 나의 선물!!!!

이런 선물은 항상 감사해요~

종종 주워오길 바래요~

(보고있니? 도후링?)

#선물감사 #뇌물공세 #거절은없다 #또주워와라

 

 

야밤에 지코바.. 마성의 지코바..

 

도후링 일거리 약간 들어줬더니

야심한 새벽에

즐거운 손님이 찾아왔네~

지코바가 찾아왔네~

살도 함께 찾아오겠네~

 

내일아 오지말아라,,,,, 출근 실화냐? 흑흑

 

출근생각에 급 우울..해졌어요

빨리 자야겠죠..?

내일 또 골골 거릴거 생각하니

자야하는데 잠이안오네요..

저만 이러는거 아니죠?

다들 그렇죠?

이 느낌 아시죠?

일요일이 지나면 헬요일인거 아시죠?

주말까지 한참남은것도 아시죠?

내일도 화이링 !!!!! (급긍정ㅋㅋㅋㅋ)

 

 

마지막 우리 무무와 커플털..?ㅋ

 

 

#첫일상 #일상기록 #이렇게하는거맞나여

#출근싫어 #돈이뭐라고

'Spring-❤ >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5  (16) 2020.02.07
일상4  (6) 2020.02.06
일상3  (0) 2020.02.04
일상2  (0) 2020.02.03
스프링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  (0) 2020.02.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