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pring-❤/Daily

일상9

by 도후링 2020. 2. 16.

째깍째깍
주말은 시간이 너모 잘가네요,,?
벌써 일요일이라고요,,?
오늘 하루는 아침부터 알찬 하루였어요!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계시나요?
일요일에는 비소식이 있어요
모두들 나가는 길에 우산 챙기셔용☔️
비가 와도 주말은 언제나 행복한 것 같아요❤️

기장 죽성성당


해보러 죽성성당에 갔어요-!
엄청 추운 날이라
추위를 싫어하는 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꽁꽁 꽁꽁 꽁꽁 싸매고 갔었답니다
목도리에 장갑에 패딩에
두를 수 있는 건 모두 싸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에 가볼 만한 명소로 꼽히는 곳이에요!
죽성드림 드라마세트장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주차장도 무료로 넓게 잘 되어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바다도 보이고, 멋진 성당도 있어서
뷰가 아주 예술~~이여용
날씨 좋을 때 낮에 꼭 다시 가봐야겠어요!

참붕어빵 첵스초코

ㅋㅋㅋㅋㅋㅋㅋㅋ
뜨든-!
스프링 간식!
도후링은 착한 사람이죠?
(맛있는 거 주는 사람= 착한 사람)
붕어빵 드셔본 사람~~~~?
하이이이잇🙋🏻‍♀️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쫀든쫀득 참 붕어빵ㅋ
이번 주에 도후링이 사준 간식
속닥속닥 지금은 없어요 속닥속닥

진짜 붕어빵

따뜻해지기 전에 한 마리라도 더 먹어야해효
ㅠㅠ 사라지지 마~~~!
내일도 천원짜리 챙겨서 나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붕어빵사랑💛

연유라떼/ 헤이즐넛초코라떼

기장바다가는 길에
마트에서 샀던 라떼들이에용
너무 귀엽죠🤭
색깔도 귀염 모양도 귀염
귀여워서 맛은 기대안하신다구요?
천만의말씀 만만의콩떡
너~무 맛있다규요!
달달한것이 제 입에 찰떡

대용량 초코아이스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게 무슨 일이죠
군것질대마왕 우리동생이 사오신
아이스크림
집오는 길에 전화와서
“누나 아이스크림 먹을거가?”
라고 물어보더니
요 아이를 사왔더라구요😅
넌 나를 어떻게 보는거니?
무..튼 고...마워 잘..먹을게

울엄마표 토스트

저희 오모니는 맛있는 간식을
정말 잘하셔요!!!!
대한민국 어머니들 찬양🙌🏻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제 취향에 맞게
오롯이 저만을 위한 토스트에용ㅎ
타지에 나와서 지내는 저에게
엄마음식은 항상 맛있고 그립죠
😭
쓰다 보니 울 옴마 보고싶네용
오늘도 전화했지만
내일도 전화해야겠어요~!
모두들 부모님들께 생각난 김에
전화 한 통씩 드리자구욥📞

부산 근교캠핑 / 부산항대교/ 영도 북항대교

친구들과 바람쐐러 갔던
부산항대교에요!
캠핑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도 캠핑에 대한 로망이 있는데
와서 직접보니
꼭 캠핑가고싶다!!!!!
도후링도 캠핑 참 좋아한다던데
우리 날씨풀리면 꼭 가즈아~!~!
꼭 캠핑을 안하더라도
산책하기 참 좋았어요

더페이스샵 - 클럽어피치 기름종이 파우더

오모나
너무 귀엽죠!!!!!
귀여운것에 환장하는 스프링!!!!!
앞머리가 생기고 난 이후로
기름종이 파우더?를
꼭 필수로 이마에 살짝
팡팡하고 다니는데
더페이스샵에서
어피치가 있는
기름종이 파우더를 발견했어요!!
어피치가 대롱대롱 메달려있어요
😭😭
심장아..!!!
사용해보니 안에 들어가있는
퍼프사이즈가 커서 그런지
몇 번 안발라도 뽀송해져서
좋기는 하나, 양의 조절이 쪼매 힘들어유
그래도 귀여우니
구매 가가가각!
몰랐었는데 2018년부터
더페이스샵과 카카오프렌즈들이
콜라보해서 심쿵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모두들 심장부여잡고 가시길,,😶

비 오는 날 도주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비가 폭풍처럼 쏟아지던 날
스프링 친구들과
제주도로 떠났었어요💃🏻
비가 어찌나 오던지,,
비행기가 뜰까 걱정이었는데
다행히도 안전하게 도착!
다음에 제주도 사진들 정리해서
살짝쿵 보여드려야겠어요우
(사진 몇 장 없으면서 많은 척ㅋ)
제주도는 이름만 들어도
힐링 되는 느낌쓰~
제주도 하면 다들 어떤 생각을 하시나유?

별똥별💫

도후링이랑 별똥별봤어요!!!!!!
너무 신기한 거 있죠?
혹시 보신 분 계시나요?
신기해서 우와우와 거린다고
소원비는 시간을 놓친 것 같지만
별들아~~ 내 소원을 들어줘~~
🙏🏻
제 별똥별사진 보시는 분들도
바라시는 것 모두 이뤄지길

핑크구름

구름사진, 풀잎사진, 꽃사진...
저는 자연을 찍어두는 것을 좋아해요!
뭔가 항상 푸르른 자연을 보면
마음이 포근한 느낌이 들어서
편안해지잖아요?!?!
벅차오를 만큼 아름다운 자연를 보면
이 장면을 고이 남겨두고 싶어서
카메라를 드는데
항상 느끼는 점은
카메라로 다 안 담기는 그런 느낌!
그래도 기억 속에서
그 장면과 느꼈던 감정을 잊지 않으려고
사진으로 저장해 두고 있어요
저 사진도 집 가는 길에 세상이
온통 핑크빛었던 날!
전문적이고 멋지게 담아내지는 못하였지만
사진을 보면 어느 정도
그날의 그 풍경으로 돌아가는 느낌이 들어요!
모두모두 예쁘고 좋은 것만 보고 살자구욥👀❤️

하,, 오늘은 휴대폰 어플을 이용해서
글을 쓰고 있는데
확실히 컴퓨터가 100배 편하군요,,
사진 올리려고 고르다 보면
튕기고 🥺
제 휴대폰이 이상한 건가요..?
오늘 글은 제대로 써졌는지도 모르겠어유
다음부터는 꼭 컴퓨터를 이용해야겠어요!


모두들 굿나잇-🌙(급마무리)



'Spring-❤ >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상10  (24) 2020.02.16
일상8  (10) 2020.02.15
일상7  (10) 2020.02.13
일상6  (6) 2020.02.13
일상5  (16) 2020.02.07

댓글